서해랑길

서해랑길 66코스 서산시 *몽산포해변-평화염전-연포해변(25.04.12)

허총 2025. 4. 13. 06:37

충남 서산시 태안군 남면 몽산포해변-평화염전-도황2리 연포해변  몽산포항 에서 약 10km *동서트레일 3구간* 평화염전 까지 함께갑니다.

몽산포해변 하차 (오전 10시03분)  

이른 오전 갯펄 체험현장

몽산포항

이른 아침부터 갯펄 체험하시는 분 들 많네요

부도난 리조트

평화염전

염전 끝~~~

몽산포항 에서 동서트레일 3구간 함께 걸었습니다만 종점은 각자 달랐기에 여기서 이별 했답니다.

 

멀어진 평화염전

본격적으로 농가마을 탐방으로...

밭농사는 모두 마늘인 듯? 

걸어온길 입니다.(지겹게 보이시죠?)

더 걸어야 할 현재? (연기리 마을)

보리밭~~~

진리교회

용신1리 바다원뚝 산책길

휴 펜션

민들레꽃

소암해변

연포경로당

도황1리 연포경로당 앞

총거리 약 20.5km 4시간 소요

오후 부터 강풍 동반한 비 예보에 잔뜩 긴장을 하고 출발~~~ 저는 일주일 전 동서트레일 3구간 걸으면서 평화염전까지 선답을 했기에 오늘은 비를 피하기 위해 조금 단축해서 걸었습니다만 그래도 장거리...지겨움 한가득. 트레킹 후반부텀 비가 오락가락 했기에 다잡아 트레킹 끝내려고 안감힘....다행히 종점 도착까지 큰비는 피 할 수 있었기에 저는 참 다행이었습니다.

그러나 후미로 오시는분들은 비를 피할길 없어 막바지 비와 함께 트레킹 마쳤는데 식사 끝날무렵 부터 비가 강하게 쏟아졌습니다.

식사 후 서울 상경길.. 빗줄기는 더 강해졌고 (서해대교) 입문 전 부터 움직임 없는 정체... 설상가상 교통사고로 사고 처리중이라는 전광안내판 을 보면서 무지무지 지루하게 감옥살이 했답니다.(약 2시간? 가까이 정체)

66코스 전체 약 22km 종주 하셨던분들 정말 고생하셨습니다. 오늘은 강풍과 함께 기온마저 뚝 떨어졌네요

따뜻한 실내에서 편하게 휴식 하심이 건강에 도움 될 것 같습니다. 수고하셨습니다.